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day

9월25일 아침 산책 출발

반응형


출근을 하는데 하늘이 먹구름으로 시꺼멓게 있어
비가 오려나 했습니다.
먹구름 사이로 하늘빛이 보여
내심.... 맑아지지 않을까 기대를 하면서..
출근길 산책 시작 합니다.


컴컴하네용....


하지만 날은 좋았구요.
걷기에 딱 좋은... 땀은 나진 않았지만 충분이
몸은 풀리고 있었어요. ㅋ


가는 길에 요녀석도 만났습니다.
히힛
처음으로 만난 것 같았어요.

사진을 찍는데 쳐다보는 것이 어이 없다는 표정인가요?? ㅋㅋㅋㅋㅋ
진짜 귀요미네요


점심을 먹고 다시 들어가는 길인데
하늘이 맑아 졌습니다.
ㅎㅎㅎㅎㅎ
우와~
짱이예요~

오늘은 만보도 달성했구..
대신 먹기도.. 좀 했네요..
아침에는 사과 한개로 시작 했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