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day

남양주카페 노아스로스팅 뷰66에 다녀 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렇게 또 긴 연휴가 끝이 나고 있네요. 

 

저는 이전에 다녀왔던 카페를 소개 해볼까 합니다. 

ㅎㅎㅎㅎ

 

 

외관도 깔끔하고 간판도 심플한 노아스로스팅 뷰66입니다. 

 

 

실외도 잔디로 다 덮혀져 있습니다. 

넓직한 곳이라 마음도 뻥 뚫립니다. 

 

노아로스팅 뷰66의 산딸기 우유 입니다. 

보통 딸기 라떼라고 부르던데.. 

이곳은 그냥 산딸기 우유라고 하네요~ 

라즈베리가 듬뿍 들어가져 있었어요!! 

 

 

그냥 먹게 되면 우유만 먹으니까 잘 섞어 줍니다. 

색도 이쁘죠?

 

얼그레이 케잌!!! 

동생이 좋아해서 시켰는데 제가 다먹....었다구요 

동생이 땡기지 않는다고 해서요 ㅎㅎㅎ

하하핫

 

 

 

엄청 맛있게 먹었더랬죠. 

노아스로스팅 뷰66 나중에 커피 마시러 갈께욤!! 

주차장도 넓은 곳.. 하지만 자전거 라이딩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니 

조심히 다니셔야 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