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day

동대문 종합상가에서 악세사리 부자재 구경 하고 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요일에 동대문에 다녀 왔습니다. 

오랜만에 나가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럼 가 보실까요??

 

 

우리의 만남은 10시 입니다. 

10시에 메리어트 호텔 근처에서 보기로 했다구요!! 

저는 2호선을 타고 동대문 역사에서 내려 걸어갔습니다. 

10시가 되어 가고 있죱??

 

 

 

크으~~~ 

하늘 보셨슴까??

진짜 날씨도 좋았구요. 

아침 일찍이라 아직은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디디피도 보이고요... 역시나... 아직까지. 정이..후루루룩

넘 차가워 보여요. 

아쉽다..

 

 

 

메리어트호텔로 가는 길입니다만 ㅎㅎㅎㅎ

카페라는 저의 갤노트9입니다. 

노필터라구요~~ 

그런데도 색감이 잘 나오네요. 

 

 

메리어트 호텔 건너기 전이예요~ 

진짜 우리나라 이쁘다.. 

사실 외국에 나가고 싶은데요.. 

못나가잖아요!!! 

 

이제 나가게 되어도...

입국 해선 2주간 자가 격리를 해야 할 수도 있으니.. 

그렇게 고생하고 싶지는 않거든요. ㅎㅎ

 

 

 

 

 4호선 동대문역 9번 출구에서 만나기로 했거든요.

쭈욱 걸어가다가 호텔 지나서 동대문종합상가로 들어갔나봐요!! 

8번출구로 해서 들어가셔도 될 것 같긴해요!! 

 

 

 

 

이제 한번 가봐서.. 

가는길은 헷갈리지 않을 듯 합니다. 

동대문종합상가 5층이 악세사리 부자재 가게랍니다!! 

 

 

 

비즈 보이심까???

우리 멤버 막둥이입니다. 3님은 비즈 팔찌에 꽂혀서 오늘 그걸 사겠다고 합니다. 

넘 열정적인 마음인지라.. 

금방 식을 까봐 살짝 걱정은 되긴 해요!! ㅎㅎ

 

 

 

진짜 종류도 다양했구요.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저는 방콕쟁이인데.. 밖에 몇시간 있었다고 피곤이 몰려 오더라고요. 

저도 생각만 했던 악세사리 만들기였는데.. 

조금은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오늘 유튭 뽀개보려고합니다. ㅎㅎㅎ

부자재 사러 또 갈 예정이예요!! 

다음엔 작품도 올려 보기로!! 

 

 

 

우리 멤머 1님과 3님이 내려갑니다. 

종로 5가로 가는데요.. 청계천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날씨도 좋으니.. 비타민 D 합성 하기로 했어요 ㅎㅎ

 

 

크으~~ 좋다!! 

 

 

 

청계천에 물고기도 있어요~~ 

아셨나요??

잉어도 팔뚝만한게 있구요!! 

꼬맹이들 데려가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가방에 잔뜩 사서 가고 있네요!! ㅎㅎㅎ

쇼핑 지대로 하고 갑니다. 

종로에 가는 이유는??? 약국 갑니다. 

보령약국...

 

오늘도 행복한 날이였습니다. 

이렇게 다니고 집에 돌와 왔더니.. 

만보가 넘어버림요~~ 

 

하하핫 ;;;;

 

 

 

반응형